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close open

QUICK ICON

최근본상품

최근본상품 1

    prev
    /
    next

    추천상품 0

      prev
      /
      next

      장바구니 0

        prev
        /
        next

        위시리스트 0

          prev
          /
          next

          BANK INFO

          • 기업은행 065-115745-04-019
          • 예금주 : 골프프렌드

          CS CENTER

          • 02-555-7959
          • 월 ~ 금 (AM 08:00 ~ PM 05:00)
          • 주말 및 공휴일 휴무
          • 매장은 365일 연중 무휴
          • (AM 10:00 ~ PM 08:00)
          TOP BOTTOM

          상품문의

          상품문의
          번호 상태 문의 작성자
          629 답변완료
          고* , MEMBER
          2025-12-09 15:17
          조회수 1
          628 답변완료
          고* , MEMBER
          2025-12-08 13:49
          조회수 2
          627 답변완료
          해당 제품을 지점에서 교체시 비용이 추가로 밣생하나요? 부산인데, 오프라인에서 바로 구매, 교체까지 가능한 곳 있나요? 추가 비용은 어떻게 될까요?
          안*준 (비회원)
          2025-12-07 23:45
          조회수 2
          626 답변완료
          금일 콜센타로 전화드렸는데 휴무네요. 주문한 제품 재고 여부 어제부로전화 주신다고 하고 아무 답변없이 며칠동안 휴무이신데 상품을 취소를 해 주셔야 제가 매장을 가서 구매를 하든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? 제가 내일 필드에 가지고 갈 가방을 오늘중 구매해야 하는 상황입니다. 풍동인든 덕이동 매장이든 알아보고 전화 주세요 01062147896 입니다
          김*화 , MEMBER
          2025-12-05 09:58
          조회수 4
          625 답변완료
          안녕하세요 문의 드린 테일러 메이드 재고소진을 출고 불가능이란 답변을 달았으면 주문한걸 취소를 해 주시던지 무슨 결정을 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콜센타 전화해 보니 재고 없다고 말씀하셨고 더 알아보고 문자 주신다고 하시고는 아무런 답변도 없으시고 홈피 보니 콜센타 휴무일이 5일부터 8일 이던데 이런 말씀도 없으시면 전 어찌해야 하나요????? 재고가 없으면 ...
          김*화 , MEMBER
          2025-12-04 22:52
          조회수 5
          624 답변완료
          정*희 , MEMBER
          2025-12-04 21:49
          조회수 2
          623 답변완료
         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        고* , MEMBER
          2025-12-04 12:23
          조회수 4
          622 답변완료
          제 아이디에 상품준비중인거 확인 안되시나요?
          고* , MEMBER
          2025-12-04 15:05
          조회수 3
          621 답변완료
          안녕하세요. 테일러메이드보스톤 백을 주문했는데 다시 주문접수 되었는지 확인차 문의 드려요. 배송일도 궁금합니다.
          김*화 (비회원)
          2025-12-03 21:30
          조회수 6
          620 답변완료
          정*희 , MEMBER
          2025-12-03 15:52
          조회수 7
          619 답변완료
          정*희 , MEMBER
          2025-12-01 22:38
          조회수 4
          618 답변완료
          고* , MEMBER
          2025-11-30 23:16
          조회수 1
          617 답변완료
          고* , MEMBER
          2025-11-30 22:58
          조회수 9
          616 답변완료
          c*s (비회원)
          2025-11-29 22:49
          조회수 4
          615 답변완료
          구매품이 배송조회해보니 중간지점에서 움직이지않고 있어요. 확인해주세요
          고* , GOLD
          2025-11-26 15:45
          조회수 3
          614 답변완료
          남*주 , MEMBER
          2025-11-22 15:25
          조회수 2
          613 답변완료
          고* , MEMBER
          2025-11-20 16:58
          조회수 5
          612 답변완료
          안녕하세요 특주로 주문한 제품 잘받았습니다 그런데 상품설명 페이지에 있던 커버는 왔으나 렌치는 빠져있네요 확인부탁드립니다
          김*재 , MEMBER
          2025-11-15 20:56
          조회수 11
          611 답변완료
          궁금해서 물어봅니다. 캘러웨이 엘리트 트리플다이아몬드 맥스 특주샤프트 주문을 넣었는데요. 별도의 진행 사항에 대해 알람은 오지 않나요? 보통 타브랜드의 경우 메이커에서 카카오 알람으로 진행 사항을 보내주던데요. 접수 > 완료 > 배송 등등 캘러웨이는 그런 서비스가 없나보죠?
          배*현 , SILVER
          2025-11-11 08:31
          조회수 21
          610 답변완료
          안녕하세요 g440 우드 9번 투어 크롬 75s 샤프트로 주문했습니다 특주로 나와있는데 스윙웨이트 조정도 가능하시면 d2 세팅 부탁드립니다
          김*재 , MEMBER
          2025-11-10 23:13
          조회수 18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          비밀번호 확인

          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         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          현재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
          신규 비밀번호 확인
         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